본문 바로가기

뉴질랜드 맛집

뉴마켓 웨스트필드 칸토칸토 (Canto Canto)

친구 한명이 호주로 떠나게 되었어요.

가지마 ㅠㅠ

그래도 좋은 직장에 취직해서 가게 되는거니 축하해줘야겠죠 ㅠ

 

그래서 친구 farewell 겸 4명이 함께 모였습니다.

우리는 시내를 기준으로 모두 동서남북으로 흩어져 살고 있어, 그나마 중간(?)쯤인 뉴마켓에서 만나기로 했어요~

 

뉴마켓은 뉴질랜드 오클랜드 시내에서 멀지 않은 곳입니다.

떠나는 친구가 홍콩 사람이라 홍콩 음식을 함께 먹어보자고 찾아보니 

뉴마켓 웨스트필드 3층에 Hong Kong Cuisine을 파는 Canto Canto 라는 곳이 있어 가보기로 했어요~

 

우리는 넷이서 음식 6개를 시켰다
딤섬까지 있어야 홍콩 음식의 완성

우리는 넷이서 6개를 시키고 포식을 했어요~

원래 중국이나 홍콩 음식들은 가격대비 가성비가 갑인 경우가 많은데

여기는 요리 가격은 20불대였고, 양이 좀 적더라구요! (메뉴보기)

 

더 포식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곳으로 가시길...

그냥 깨끗하고 적당히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추천해요.

 

 

그리고 홍콩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 

밀크티와 에그타르트는 꼭 먹어야죠!!

 

밀크티는 역시 언제 마셔도 맛있어요 

쇼핑몰에서 쇼핑하다가 한번쯤 가기에 괜찮은 레스토랑이에요~

 

칸토칸토 홈페이지 : https://www.cantocanto.co.nz/

주소: Level 3/277 Broadway, Newmarket, Auckland 1023